2022. 05. 10 (화) [호주 TAFE 퍼스] 멍청이 & 휴식 & 과제정리 & 일하기싫다.


2022. 05. 10 (화) [호주 TAFE 퍼스] 멍청이 & 휴식 & 과제정리 & 일하기싫다.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준비하고 나오다가 충전기 챙겨나온다고 들어갔다 나왔는데 ??? 방문 잠그고 차키랑 방문열쇠 두고옴 심지어 스페어 차키도 술마신 미친놈들이 차낭막 펴서 스페어키 숨겨두던것도 못하는데 그러고 2주여만에 일이 터져버림. 벙쪘지만 집주인 M에게 연락하니 2시쯤 온단다. 결국 학교는 하루 제껴버리게 되었다. 그렇다고 4시간을 날릴 수 는 없으니 캐드과제 끝내고 오늘 수업 과제를 끝내버림 버벅거리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면서 하니 결국됨 다른 수업 과제도 버벅거리다가 답안지 찾아서 풀이과정만 잘 만들어서 제출했다. 과제가 생각보다 순조롭게 끝나서 이번주치까지 전부다 끝내버리고 주말에 과제하려던거까지 끝남 2시에 M이와서 문열어줬고 농담하고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하다가 방에서쉼 일찍 일하러 가려다가 그냥 더 쉬다가 나옴 출근했는데 오늘도 일이 많지 않아서 천천히 일하다가 LO타고 무한일 원래 LO전담이 있는데 사람 안뽑고 왜 내가하는가 싶었는데 이러다가 완전히 LO만 하게되는거 아...



원문링크 : 2022. 05. 10 (화) [호주 TAFE 퍼스] 멍청이 & 휴식 & 과제정리 & 일하기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