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박물관] 쇼핑몰 대신 아기와 나들이하기 좋은 곳(feat. 주차요금, 전시해설, 수유실 등 편의시설, 엘레베이터, 운영시간)


[국립중앙박물관] 쇼핑몰 대신 아기와 나들이하기 좋은 곳(feat. 주차요금, 전시해설, 수유실 등 편의시설, 엘레베이터, 운영시간)

1. 들어가며- 국립중앙박물관을 방문하게 된 계기 오늘은 저희 부부의 흥미를 위해 아기를 데리고 방문했다가 의외로 아기와 나들이하게 너무 괜찮아서 공유하고 싶었던 공간, 국립중앙박물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도 아기가 어렸을 때에는 수유실, 아기의자 등이 갖추어지고 유모차가 다니기 좋은 스타필드, 백화점 등을 위주로 나들이를 다니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인가 화려한 명품 매장들 눈으로만 보면서 스쳐지나가기, 새로운 트렌드 따라 상품들이 자주 바뀌지만 결국은 비슷비슷해 보이는 물건들 등에 지루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역사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가 '오늘은 아기가 아닌 어른들을 위한 힐링 시간을 가져보자.'고 하고 국립중앙박물관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2. '국립'이기에 저렴했던 주차비, 무료였던 전시관람 아기를 데리고 '국립'박물관을 가면서 좋았던 점 중 하나가 저렴한 주차비입니다. 저희가 박물관 1층에서 식사를 하고 주차 지원을 요청드리자 직원분께서 "국립중앙박물관은...


#관람료무료 #국립중앙박물관 #수유실 #엘레베이터 #유모차나들이 #전시해설

원문링크 : [국립중앙박물관] 쇼핑몰 대신 아기와 나들이하기 좋은 곳(feat. 주차요금, 전시해설, 수유실 등 편의시설, 엘레베이터, 운영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