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유니티 3D : 카메라 움직임(회전)-FPS view


[Unity 3D] 유니티 3D : 카메라 움직임(회전)-FPS view

u대부분의 FPS게임 또는 3인칭 액션게임에서 마우스 움직임에따라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카메라가 회전을 합니다 이번에는 그것을 간단하게 구현해보겠습니다 개인마다 선호하는 마우스 감도가 있기 때문에 mouseSensitivity 라는 변수를 선언하여 감도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마우스이동의 x값 y값을 저장할 변수 MouseY , MouseX 를 선언해주었습니다. MouseX += Input.GetAxisRaw("Mouse X") * mouseSensitivity * Time.deltaTime; MouseY -= Input.GetAxisRaw("Mouse Y") * mouseSensitivity * Time.deltaTime; 위 코드에서 보면 MouseX에는 값들을 곱하고 변수에 +를 해주었고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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