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클래스에서 Character 생성과 이동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클래스에서 Character 생성과 이동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Character Class 추가 Character Class 구조 Character 매쉬 추가 Character 이동 구현 Character Class 추가 콘텐츠 브라우저 빈 공간 우클릭 -> 새로운 c++ 클래스 -> Character 클래스 선택 Character Class 구조 Character 클래스를 생성하면 ACharcter 클래스를 상속받는 새로운 클래스가 생성됩니다. 클래스의 구조는 Pawn과 동일해 보이는데 한번 ACharacter의 구조를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Actor와 Pawn 클래스를 공부했는데 Character 클래스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Actor와 Pawn 클래스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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