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문제 수정] 활 조준 : 플레이어 화면 중심으로 회전


[유니티 문제 수정] 활 조준 : 플레이어 화면 중심으로 회전

마우스 우클릭으로 활을 조준하고 조준점으로 플레이어 회전을 하는 코드를 구현하던중 플레이어가 조준점을 바라보다가 움직이면 이상한곳으로 심하게 흔들리듯 회전하는 현장이 발생했습니다 Debug.Log(hit.transform.name); 혹시하는 마음에 Debug.Log를 출력해보았고 역시 플레이어가 찍히고있었습니다...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 if (Physics.Raycast(ray, out hit, 1000)) { // hit지점의 x,y축만 받아와서 플레이어가 수직으로 회전하는것을 방지 Vector3 lookAtPoint = new Vector3(hit.point.x,transform.position.y, hit.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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