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 패키징 용량 최적화


[UE4] 언리얼 엔진 : 패키징 용량 최적화

이 글은 Class 101 - 러셀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개요 패키지 설정 결과 개요 게임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나면,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패키징 프로세스를 거쳐야 합니다. 패키징은 개발 중인 프로젝트를 실행 가능한 파일로 변환하는 과정입니다. 그런데 언리얼에서 패키징을 하고 파일 용량을 보니 무려 3G나 됩니다. 그래서 필요한 레벨만 패키징하여 최대한 용량을 최적화해 보겠습니다. 패키징 하기 전에 프로젝트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설정은 게임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플랫폼 및 디바이스에 맞게 조정을 합니다. 언리얼 엔진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므로 원하는 플랫폼에 맞게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자세한 패키징에 대한 방법은 언리얼 엔진 공식 문서를 확인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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