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유니티 : 프리팹 스크립트로 불러오기


[Unity] 유니티 : 프리팹 스크립트로 불러오기

오브젝트를 생성할 때 생성할 프리팹을 받아와야 합니다 Resource 폴더에서 프리팹을 스크립트로 불러와서 사용하는 방법을 한번 다뤄보겠습니다. 일단 스크립트가 아닌 가장 쉽게 프리팹을 가져오는 방법입니다. 1.GameObject 변수 public 선언 후 프리팹 받아오기 public GameObject objectToThrow; private void Throw() { Instantiate(objectToThrow, attackPoint.position, cam.rotation); } Instantiate 함수의 첫번째 인자는 생성할 오브젝트 , 두 번째 인자는 생성할 위치 , 세 번째는 Quaternion 값입니다. 생성해줄 프리팹을 빈 GameObject 변수에 드래그 & 드롭해주면 됩니다.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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