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유니티 3D : 플레이어와 카메라 사이 벽이 있다면 통과하기


[Unity 3D] 유니티 3D : 플레이어와 카메라 사이 벽이 있다면 통과하기

플레이어가 이동중 플레이어와 카메라 사이 장애물, 벽이 있다면 플레이어가 가려지니 Raycast를 이용하여 통과하도록 해보겠습니다. Rookiss님의 강의를 보고 작성한 글입니다. 출처 :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3: 유니티 엔진 - 인프런 | 강의 (inflearn.com) 소스코드 private void LateUpdate() { if (_mode == Define.CameraMode.QuarterView) { RaycastHit hit; if (Physics.Raycast(_player.transform.position, _delta, out hit, _delta.magnitude, LayerMask.GetMask("Wall"))) { float di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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