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구조체의 활용 : x,y 좌표 입력받기


[C++] 구조체의 활용 : x,y 좌표 입력받기

이번에 활용할 Point 구조체 C++에서 좌표를 표현하고 다룰때 간편하게 사용하기위해 구조체를 많이 사용합니다. 제가 이번에 작성한 Point 구조체는 두 개의 정수 멤버 변수를 가지며, 이는 각각 x와 y 좌표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구조체를 사용하면 2D 공간에서의 위치를 표현하고 다양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oint 구조체 정의 struct Point { int x; int y; }; 주로 x, y 좌표를 나타낼 때 int 형태로 사용되지만 float도 사용하여 Point 구조체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struct Point { float x; float y; }; Point 구조체 활용 구조체 사용하지 않은 코드 예시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


원문링크 : [C++] 구조체의 활용 : x,y 좌표 입력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