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클래스에서 카메라 움직임 제어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클래스에서 카메라 움직임 제어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SpringArm 컴포넌트, Camera 컴포넌트 추가 및 생성 SpringArm 설정 마우스로 카메라 움직임 추가 SpringArm 컴포넌트, Camera 컴포넌트 추가 및 생성 캐릭터를 타켓으로 카메라를 설정해야 하기 때문에 캐릭터 클래스에 카메라 컴포넌트를 추가하겠습니다. ChacacterClass.h class TESTUNREALENGINE_API AMyCharacter : public ACharacter { .... private: UPROPERTY(VisibleAnywhere); USpringArmComponent* SpringArm; UPROPERTY(VisibleAnywhere); UCa..


원문링크 :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클래스에서 카메라 움직임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