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 1주년 행사 23년 7월 2일 까지 할인 (feat 물놀이 풀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 1주년 행사 23년 7월 2일 까지 할인 (feat 물놀이 풀장)

다음주에 장인어른 생신이라서 경남 고성에 내려갈 예정인데 날이 많이 더워서 내려간 김에 마당앞에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풀장을 설치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물놀이 풀장을 봤던 것이 생각이 나서 동탄에 간김에 트레이더스에 들러 사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갔더니 마침 6월 19일 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 1주년 행사를 하고 있었고, 내일(25일)이 정기휴점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게 붐볐습니다. 확실히 오픈 1주년 행사라서 할인품목들도 눈에 꽤 많이 띄었고, 특히 할인 안내표지에 '개점 1주년'이라고 써있는 품목은 동탄점에서만 행사하는 품목이고, 타 지점에는 해당이 되지 않으니 보실 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소개되어 있는 품목 이외에도 점포에 비치되어 있는 8P 전단지에도 풍성하게 할인 품목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저희 집 최애인 연어도 오픈 1주년 할인 품목 이었는데, 광어회도 대한민국수산대전 할인중이어서 무엇을 선택할까...


#1주년행사 #풀장 #트레이더스 #체크인챌린지 #이마트 #연어 #수입맥주 #물티슈 #물놀이 #동탄점 #할인

원문링크 :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 1주년 행사 23년 7월 2일 까지 할인 (feat 물놀이 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