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랴 집밥하랴 바쁘구나 (하기스 허그 박스, 집 밥 양념 황금비율, 방수 패드)


육아하랴 집밥하랴 바쁘구나 (하기스 허그 박스, 집 밥 양념 황금비율, 방수 패드)

육아로 바쁜 와중에도 집 밥을 해먹었다 나는 집 반찬을 할 때는 꼭 양념 비율을 아래와 같이 맞춘다. 장설파마깨후참 2:1:1:1:1:1:1 승우아빠가 알려준 양념 황금비율로 장 : 된장, 고추장, 간장 등 '장' 종류 설 : 설탕 파 : 대파, 양파 마 : 마늘 깨 : 깨소금, 참깨, 들깨 후 : 후추 참 : 참기름 된장 고추장 간장 종류는 2비율, 나머지는 모두 1비율로 양념을 하는 것이다. 소면은 물이 끓으면 적당량을 넣어서 삶아주는데 물이 불어 오르면 찬물을 조금 넣어서 열을 식혀줘야 한다. 소면은 면이 얇아서 2~3번 끓어오르면 식혀준 과정을 거친 다음 찬물에 헹구고 물기를 잘 짜주고 그릇에 올리면 된다. 장설파마깨후참 비율로 만든 비빔국수!! 고추장 2스푼, 설탕, 식초, 대파, 후추, 깨소금, 참기름 1스푼씩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육아로 정말 고생이 많은 아내를 위해 계란 새우볶음밥을 해주었다 볶음밥은 따로 양념이 필요 없이 마늘이나 파를 기...


#방수패드 #양념황금비율 #주간일기챌린지 #집밥 #하기스 #하기스허그박스

원문링크 : 육아하랴 집밥하랴 바쁘구나 (하기스 허그 박스, 집 밥 양념 황금비율, 방수 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