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화폐 시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feat 위챗 페이와 제로 페이 결제 연동 시작)


온라인 화폐 시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feat 위챗 페이와 제로 페이 결제 연동 시작)

온라인 화폐 시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feat 페이스북 리브라 & 위챗 페이와 제로 페이) written by Yangon Daddy 한국 제로 페이(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입한 대한민국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는 소득공제 혜택이 있음) 와 위챗 페이 간 QR 결제 연동이 마침내 시작된다. 제로페이 가맹점서 내달부터 위챗페이 결제된다 한국 제로페이와 위챗페이 간 QR결제 연동이 마침내 시작된다. 다음 달 테스트베드로 선정된 홍대거리, 명동, 신촌에서 첫 연동 결제 서비스가 도입된다. 이 지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중국 대표 간편결제인 텐센트... www.etnews.com 이제 국내에서도 제로 페이를 이용하면 중국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위챗 페이를 쓸 수 있게 된다는 얘기인데.. 관련기사의 내용을 보면 우리나라의 QR코드를 중국에서 전격 수용! 한다는 아주 좋은 의미로 적혀있는데 과연 GOOD NEWS일까? BAD NEWS일까? 한국과 ...


#디지털화폐 #리브라 #알리페이 #온라인화폐 #위챗페이 #제로페이 #페이스북

원문링크 : 온라인 화폐 시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feat 위챗 페이와 제로 페이 결제 연동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