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통산 17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feat 르브론 제임스 4번의 우승과 & 파이널 MVP)


LA 레이커스 통산 17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feat 르브론 제임스 4번의 우승과 & 파이널 MVP)

LA 레이커스 통산 17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feat 르브론 제임스 4번의 우승과 & 파이널 MVP) written by Yangon Daddy 파이널 6차전을 FULL로 라이브 중계를 보지는 못했지만 역시나 LA 레이커스의 우승에 대한 갈망이 마이애미보다 더 강했던 것 같네요. 특히 르브론을 중심으로 데이비스가 그 정도로 그들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면서 모범을 보여주면 에고가 강한 선수들이 많은 레이커스지만 잡음이 날 수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이 LA 클리퍼스와의 큰 차이었네요. 번외로 이번 버블 플레이오프 때 보여준 LA 팀들의 모리스 형제는 거의 ㅆㄹㄱ 인격을 보여줬다고 생각하는데 이 두 명을 잘 제어했던 팀은 LA 레이커스였고 레이커스의 모리스가 좀 더 팀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중요할 때 3점이 잘 들어갔다고 생각합니다. 마이애미의 관점에서 보면 사실 마이애미의 마음 한편엔 르브론이나 갈매기 같은 에이스가 없는 팀 구성에 그리고 1차전 드라기치...


#AD #우승 #마이애미히트 #르브론제임스 #데이비스 #갈매기 #NBA #MVP #LA레이커스 #파이널

원문링크 : LA 레이커스 통산 17번째 우승을 축하합니다! (feat 르브론 제임스 4번의 우승과 & 파이널 MV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