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넷플릭스] 영화 데이시프트 개인 감상평 (ft. 영화 속에서 찾아보는 투자 마인드)


[문화/넷플릭스] 영화 데이시프트 개인 감상평 (ft. 영화 속에서 찾아보는 투자 마인드)

[문화/넷플릭스] 영화 데이시프트 개인 감상평 (ft. 영화 속에서 찾아보는 투자 마인드) Written by Yangon Daddy(양곤대디)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감상한 넷플릭스 영화 #데이시프트 네이버 평점은 아슬아슬하게 7.0대 호불호가 갈리는 류의 영화이기에 평점에는 의미를 두지 않고 감상 시작! 개인적으로는 좀비 계열 드라마 영화 재난 영화를 좋아하지만 아들, 딸, 마눌님과 같이 보기엔 상당히 무리가 있는 영화이기에.. 조용히 찜 해놓고 조용히 주말 아침 일찍 일어나 감상해 보았습니다! 간단한 영화리뷰 간단 줄거리는 한마디로 좀비와 뱀파이어를 약간 합쳐놓은 듯한 악당과의 한판 승부!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뜨거운 가족애!! 주인공 캐릭터 이미지는 어느영화에나 있을법한 가족애(특히 딸망구에 대한 사랑)와 장난기가 많지만 뱀파이어 잡는 데는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 하지만 일하는 데 있어서 융통성은 제로 덕분에 잘리기 일쑤였던 뱀파이어 헌터의 잡 주인공 역을 ...


#넷플릭스 #넷플릭스좀비영화 #데이시프트 #뱀파이어영화추천 #스눕독 #영화속투자마인드 #제이미폭스 #좀비영화추천

원문링크 : [문화/넷플릭스] 영화 데이시프트 개인 감상평 (ft. 영화 속에서 찾아보는 투자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