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재미로 알아보는 꼰대 팀장&리더 타입을 알아봅시다. (ft 부하직원이 생각하는 그들..)


[일상생각] 재미로 알아보는 꼰대 팀장&리더 타입을 알아봅시다. (ft 부하직원이 생각하는 그들..)

[일상생각] 재미로 알아보는 꼰대 팀장&리더 타입을 알아봅시다. (ft 부하직원이 생각하는 그들..)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오늘은 회사 생활 중 흔히 볼 수 있는 꼰대 상사 혹은 리더 혹은 팀장!들의 유형과 현실에 대해 주절주절해볼까 합니다! kellysikkema, 출처 Unsplash “내 말이 모두 다 맞으니 그냥 시키는 대로 해” 하는 팀장(리더) 개인적으로 불만이 있지만 시키는 대로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온다면? 장단점이 있는 유형입니다. 만약 내 상사가 일론 머스크에 그가 시킨다면 뭐 어쩌겠어 그냥 해야지! c 아쉽게도 대한민국 현실은 정 반대지만요. 과연 대한민국 사회에 나이 먹고 존경받고 필드에서 활약하는 현역에 뒤처지지 않고 오히려 기술적으로는 앞서가는 엔지니어 혹은 책임자라고 불리만 한 리더는 존재할까요?? “니말이 맞으니 나한테 물어보지 말고 니가 알아서 처리 해” 하는 팀장(리더) 상사 명령을 듣는 그대로 고지식하게 ...


#꼰대 #꼰대유형 #꼰대타입 #꼰대팀장 #리더 #리더유형 #리더타입 #상사유형 #팀장유형

원문링크 : [일상생각] 재미로 알아보는 꼰대 팀장&리더 타입을 알아봅시다. (ft 부하직원이 생각하는 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