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책리뷰] ’가장 단순한 것의 힘‘ 파트 I (인생은 심플하게..)


[문화생활/책리뷰] ’가장 단순한 것의 힘‘ 파트 I  (인생은 심플하게..)

[문화생활/책리뷰] ’가장 단순한 것의 힘‘ 파트 I (인생은 심플하게..) Written by Yangon Daddy 가장 단순한 것의 힘 저자 탁진현 출판 홍익출판미디어그룹 발매 2021.01.08.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제 블로그 명이 ’인생은 심플하게‘라고 만들었고 영어로는 ‘Keep My Life Simple’ 으로 쓰고 있죠. 단순한 것이 복잡한 것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생각을 단순하게 만들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스티브 잡스 도서관이 가서 찾은 책 중 내 가치관과 같은 책 이름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을 우연히 발견하여 간단하게 책 리뷰까지 해봅니다. 단순함은 불필요한 것을 비움으로써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것 들을 찾아준다. 여행에서 짐이 많으면 여정이 힘들고 목적지까지 가기 힘들 듯 인생에서도 불필요한 것들을 많이 떠안고 있으면 과정이 괴롭고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없다. 작가의 프롤로그中 사실 국내든 해외든 여행이 힘든 이유는 작가의 말처럼 너무...


#가장단순한것의힘 #삶의목적 #삶의본질 #여행의목적 #탁진현 #행복이란

원문링크 : [문화생활/책리뷰] ’가장 단순한 것의 힘‘ 파트 I (인생은 심플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