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곡성같은 주식시장에서 멀어지는 방법. 하루하루 작은 행복들을 모아보세요.


[단편투자생각] 곡성같은 주식시장에서 멀어지는 방법. 하루하루 작은 행복들을 모아보세요.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단편투자생각] 곡성같은 주식시장에서 멀어지는 방법. 하루하루 작은 행복들을 모아보세요.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2022년 올 한 해 주식, 채권, 주택 등 모든 자산 시장이 금리와 매크로에 의해 급격히 무너지면서 열받고 짜증나는 분들 많이 계시죠? 특히 누군가의 가스라이팅에 의해 레버러지를 무리하게 사용 중인 분들이라면 1년내내 폭망중인 자산 시장 속에서 제정신이 아닌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미래의 행복한 가정을 꿈꾸며 자산 시장에 뛰어들었던 한 가장을 곡성같은 자산시장에서 누군가에게 현혹되어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버린 채 방황하는 모습으로 바뀌게 하고 친절하고 상냥한 한가정의 가장이자 아빠를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남편이자 아빠로 만들어 버립니다. 이럴 때 정말 필요한 건? 가장 힘들고 괴로울 때 내 옆에서 가장 소중하고 힘이 돼주는 인생의 동반자의 힘을 빌려보세요. 곡성 같은 자산 시...


#곡성 #행복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곡성같은 주식시장에서 멀어지는 방법. 하루하루 작은 행복들을 모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