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탕화쿵푸 수원역 본점 마라탕 후기 (ft. 탄탄멘의 향기가..)


[내돈내산] 탕화쿵푸 수원역 본점 마라탕 후기 (ft. 탄탄멘의 향기가..)

[내돈내산] 탕화쿵푸 수원역 본점 마라탕 후기 (ft. 탄탄멘의 향기가..)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라탕 먹는 걸 지켜보기만 했을 뿐 양꼬치와 칭타오를 제외하고 중국음식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내가(기름진 음식을 별로..) 요즘 아이들이 특히 매운 걸 잘 못 먹는 딸아이가 좋아한다는 이유로 찾아간 수원역 탕화쿵푸 본점 설연휴에 방문했지만 여전히 젊은이들이 마라탕을 많이 즐기고 있었다. 위치는요? 탕화쿵푸마라탕 본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고매로 1 엘리시아 104호, 105호 https://naver.me/GaM2hDfy 주변에 워낙 쭝꿔들의 음식점들이 워낙 많이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다. 주차는요? 건물 지하에 지하 2~3층 주차장이 있지만 워낙 건물 자체에 상가들이 많아 주차할 공간이 그리 많지 않다 지하 주차장 안에서 나오는 차량이랑 마주하기라도 한다면.. 짜증이 ㅎㅎ 맘 편하게 수원 롯데백화점이나 애경 백화점에 주차하고 ...


#꿔바로우 #마라탕 #탄탄멘 #탕화쿵푸수원본점

원문링크 : [내돈내산] 탕화쿵푸 수원역 본점 마라탕 후기 (ft. 탄탄멘의 향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