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직장이라는 굴레와 자기 발전의 모순 ( ft. 나이먹을 수록 배워야한다 )


[단편투자생각] 직장이라는 굴레와 자기 발전의 모순 ( ft. 나이먹을 수록 배워야한다  )

campaign_creators, 출처 Unsplash [단편투자생각] 직장이라는 굴레와 자기 발전의 모순 ( ft. 나이먹을 수록 배워야한다 )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은 하루하루 반복적인 업무를 하는 굴레 속에서 살아간다. 그 속에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을 추구하며, 더 나은 삶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분도 있고 현실에 안주하며 하루하루 똑같은 일상을 의미 없이 보내는 분들도 있죠. magnetme, 출처 Unsplash ️직장은 굴레? 몸값의 하락 직장인들은 높은 연봉을 목표로 열심히 일하며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싶어 한다. 다만 이러한 연봉 상승이 가져오는 모순된 결과 중 하나가 자기 발전의 정체이다. 과도한 업무와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직장인들은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시간과 에너지를 찾기 어려워진다. 더욱이 결혼 후 육아와 가사를 함께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자기발전은 꿈같은 일 그렇게 시간은 지나 지나 40대가 넘어가면 이...


#직장인자기계발 #챗GPT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직장이라는 굴레와 자기 발전의 모순 ( ft. 나이먹을 수록 배워야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