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ㅡ불쌍한 아기 길냥이, 피아노 연습, Stepping On The Rainy Street. 건빵.. 촉촉한 오란다,비만을권하는사회, 사춘기 애들과 플로깅.


일상 기록ㅡ불쌍한 아기 길냥이, 피아노 연습, Stepping On The Rainy Street. 건빵.. 촉촉한 오란다,비만을권하는사회, 사춘기 애들과 플로깅.

음악들으며 포스팅 구경하는 재미!!^^ Stepping On The Rainy Street by Daydream 겨울연가 ost지만 깨발랄한 아이가 있는 영상으로 링크 걸어본다. 급 일상 기록 남기기 포스팅거리가 바닥이다냥~~ 산에 가던 날 어린이집 근처에 힘없이 있던 고양이 아마 아기 고양이에서 이제 벗어난 것 같은데 ㅠ 너무나 상태가 안 좋다. 맘이 쓰이는데 고양이 밥 좀 사다가 준 것 말고는 해줄게 없다. 병원이라도 데리고 가야 하는 건 아닌지 더운 여름이라, 에효.. 다 먹지는 못하고 남겼는데 다녀와보니 물그릇이랑 다 치워져있고 그 고양이도 안 보인다. 근처 어린이집인데 일하시는 분이 치우셨나 보다. 얼른 회복했으면 좋겠다. 이쁜 길냥이들 ㅠ.ㅜ아프지 않았으면, 남편이 강릉 가서 사 온 건빵과 오란다 오란다는 사진이 없다. 맛나서 순삭 한 듯. 일반 오란다보다 훨씬 부드럽고 유자가 간간이 묻어있어서 더 향기롭고 맛 좋았다. 피아노 연습을 하는 중에 간간이 먹는 건빵. 탄수화물...


#ebs2지식채널 #중학생은무서워 #유자맛오란다 #아들과플로깅 #아기길냥이 #시험준비짤 #슬라이딩한아들 #쉽지않구나 #사춘기아들들과플로깅 #비만을권하는사회 #미완성플로깅 #몇년째초보 #더운날씨걱정 #길냥이들의아픔 #강릉시장오란다건빵 #피아노연습

원문링크 : 일상 기록ㅡ불쌍한 아기 길냥이, 피아노 연습, Stepping On The Rainy Street. 건빵.. 촉촉한 오란다,비만을권하는사회, 사춘기 애들과 플로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