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찾지 못한 잃어버린 물건 목걸이에 대해 써라 (타이탄의 도구들 글쓰기 실천)


끝까지 찾지 못한 잃어버린 물건 목걸이에 대해 써라 (타이탄의 도구들 글쓰기 실천)

오늘의 약속은 지켜야겠어서 (타이탄의 도구 리뷰할 때 한 주제로 글 써보기가 있었다) 무작정 실천해 본다. 그중에서 뭘 쓸까 하다가 이 주제를 가지고 와봤다. 끝까지 찾지 못한 잃어버린 물건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자료가 이것뿐이라서 캡처했어요. 출처 : 패션 뷰티 블랙팅 님 그것은 바로 실 목걸이였다. 한참 재밌게 봤던 김현주 지진희 주연의 드라마 '애인있어요'에 빠져있었는데 남편이 거기의 김현주가 하고 나온 목걸이를 사준 적이 있다. 브랜드가 밀튼스텔리 였나보다. 여기 목걸이 외 귀걸이등 심플해서 좋다. 모양만 같은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나는 그 목걸이가 꽤 마음에 들었다. 몇 년 전 성당 지인의 권유로 간호조무사를 우연한 기회에 배우고 있었는데 어찌나 열심히 시험공부를 준비했던지 어금니가 아파지기 시작했다.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졸려서 편의점에 커피 사러 나섰다가 접촉사고를 내기도 했다. 되돌아보니 그렇게까지 열심히 안 해도 되는데 쓸데없는 집념이었나 싶다. 그냥 데드라인만 지...



원문링크 : 끝까지 찾지 못한 잃어버린 물건 목걸이에 대해 써라 (타이탄의 도구들 글쓰기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