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 아뜰리에 원데이 클래스 도자기 페인팅 다녀왔어요 (feat.한울 에너지 팜)


취미 기록 아뜰리에 원데이 클래스 도자기 페인팅 다녀왔어요 (feat.한울 에너지 팜)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는 봄맞이 새로운 취미 발굴 중이에요. 내가 꾸준히 하고 있는 취미를 영상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 저도 잊고 지냈지만 어릴 때 그림 그리는 걸 좋아했어요. 제가 살던 시골 마당에 햇빛이 가득 내리던 날 스케치북을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풍경을 그리던 게 생각났지요. 오늘은 한울 에너지 팜에서 준비해 준 원 데이 클래스에 당첨되어 참석하게 됐어요. 먼저 선생님의 작품을 봤는데 아기자기한 잔꽃이 예쁘게 느껴졌어요. 오늘은 식기류로 좋은 도자기를 준비해 주셨는데 받고 나서 사포로 문지르고 스펀지로 닦아낸 후 밑그림을 그렸어요. 이물감은 식기류에 쓰이는 것으로 잘 지워진다고 해요. 뭘 그릴까 하는데 여러 가지 도안을 주셨어요. 틀에 찍는 스텐실 기법도 있지만 저희는 붓으로 그리는 걸로 했는데요. 저는 이 그림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타일 같은 도자기에 연습해 보라고 하셔서 그려봤어요. 자세히 보면 별로지만 멀리서 보니 은은한 맛도 있네요. 이것도 냄비받침 대하면 좋겠...



원문링크 : 취미 기록 아뜰리에 원데이 클래스 도자기 페인팅 다녀왔어요 (feat.한울 에너지 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