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지키는 관계가 먼저입니다 안젤라 센 지음 단호박이지만 친근함과 따뜻함을 잃지 않는 관계 소통방법은?


나를 지키는 관계가 먼저입니다 안젤라 센 지음 단호박이지만 친근함과 따뜻함을 잃지 않는 관계 소통방법은?

나를 지키는 관계가 먼저입니다 영국 공인 심리 치료사 안젤라 센 지음 쌤 앤 파커스 출판사 p345 안젤라 센(영국 공인 심리 치료사) 영국 공인 심리치료사로 영국 인지 행동 심리치료 인증 자격을 갖고 있다. 영국 국립 정신과 심리치료 클리닉 아이앱트(IAPT)에서 15년간 1,500명이 넘는 사람들과 15,000시간 이상 만나 온 베테랑이다. 현재 '스테핑 스톤즈 CBT' 심리치료센터 원장을 맡고 있으며, 영국 형법/인권 법 검사장 자문, '굿네이버스' 영국 긴급 구호 심리정서 프로그램 자문, '영국 차세대 멘토링'의 상담 멘토 등 상담실 밖에서의 활동도 활발하다. 문제는 갈등 자체가 아니라 갈등에 반응하는 방식이다. 어떤 관계든 조금의 불편함조차 미리 방지하거나 모두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8페이지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하면 따뜻하지만 단호하게, 친근하지만 만만하지 않게 할 말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 이렇게 단호박 유형이지만 따뜻함과 친근함을...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나를 지키는 관계가 먼저입니다 안젤라 센 지음 단호박이지만 친근함과 따뜻함을 잃지 않는 관계 소통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