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짢] 블린이의 생명같은 댓삭일기 (feat. 티스토리 댓글 삭제/차단 영상ㅠㅠㅠㅠㅠ)


[언짢] 블린이의 생명같은 댓삭일기 (feat. 티스토리 댓글 삭제/차단 영상ㅠㅠㅠㅠㅠ)

아니 이게 머선129 티스토리 투데이 100 넘게 찍은 기념비적인 날(5.6.(목)) 갑자기 날아든 정치댓글? (저걸 정치댓글이라 부르는게 맞는걸까 뭐라고 불러야하는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뚜렷한 정치성향도 없고 특정한 정치인에 관한 호/비호도 없는데... 일단 지우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일어나서 보니 ?????ㅠㅠㅠ 도배라닛 저 분은 왜저러시는거죠? 제가 뭘 잘못했나요? 아님 제 블로그가 누군가를 거슬리게 한걸까요? 단순히 운이 안좋았던 걸까요? 불특정 다수를 향한 그들만의 교화 혹은 우매한 대중들을 계몽하는 훌륭한 글들인데 제가 멍청해서 못알아 듣는 것? 블린이에겐 댓글하나하나가 귀한데 (비록 별내용없거 댓글수에 의미가 치중하더라도) 결국 삭제를 하게되네요.... 댓글창을 행복한 소통창구로 사용했으면 좋겠네요ㅜ 이런걸로 기분 안상해도 충분히 사는게 쉽지 않은데요;; 댓글 주인의 의견 게재 뿐만 아니라 댓글 리시버의 감정 청쾌정도도 중요한거 아닐까요? 누군가 하루...



원문링크 : [언짢] 블린이의 생명같은 댓삭일기 (feat. 티스토리 댓글 삭제/차단 영상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