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P대한은퇴자협회 “이제 4500만 인구 저지선을 설정하고 백약이 무효한 출산정책 확 바꿔야 한다”


KARP대한은퇴자협회 “이제 4500만 인구 저지선을 설정하고 백약이 무효한 출산정책 확 바꿔야 한다”

-“70년대 연 100만명에 이르던 출산이 반세기 만에 20만명대로 떨어지고 있어”KARP대한은퇴자협회(UN경제사회이사회NGO, 대표 주명룡)는 이제 4500만 인구 저지선을 설정하고, 백약이 무효한 출산정책을 확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70년대 연 100만명에 이르던 출산이 반세기 만에 20만명대로 떨어지고 있다. 그간 우리는 전후 태어난 베이비부머의 인구 증가와 함께 경제성장을 경험했다.그러나 출산율이 높던 시작된 무차별적 정부의 산아제한 운동은 정책 변환 시기를 놓쳐 저출산으로 이어졌다. 지구상 최저출산국으로 변한 한국사회는 증가하는 노년층의 자연인구 감소와 겹쳐 멈출 수 없는 총인구감소에 처하고 있다.KARP대한은퇴..........

KARP대한은퇴자협회 “이제 4500만 인구 저지선을 설정하고 백약이 무효한 출산정책 확 바꿔야 한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KARP대한은퇴자협회 “이제 4500만 인구 저지선을 설정하고 백약이 무효한 출산정책 확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