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전문기업 자이료쿠(ZAYRYOKU) 2022년 여름 의류 상품 "출시 임박한 듯"


의류 전문기업 자이료쿠(ZAYRYOKU) 2022년 여름 의류 상품 "출시 임박한 듯"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홍지현 기자] 의류 전문기업 자이료쿠(ZAYRYOKU)의 2022년 여름 의류 상품 출시가 앞당겨지고 있다. 자이료쿠 주식회사에선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강조한 냉감 의류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30세대들을 겨냥한 패션을 선보인다는 점도 특징이다. 23일 자이료쿠 손원진 대표에 따르면 출퇴근 등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군에 집중하고 있으며 원단 전체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재킷, 블레이저, 와이드 슬랙스 등 제품군과 편안한 옷을 찾는 소비 트렌드까지 갖춘 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이료쿠는 일상에서도 편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크로스오버 스타일이 특징이다. SAP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스타일을 조합하여 자라, H&M, 유니클로, 탑텐, 스파오, 에잇세컨즈, 무신사스탠다드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로 2022년 여름 의류를 출시하여 경쟁을 펼칠 것으로 나타났다. 자이료쿠는 자체적인 SAP 브랜...


#2022여름패션 #대구의류 #경북의류 #ZAYRYOKU #30대여자패션 #30대남자패션 #20대여자패션 #20대남자패션 #2030패션 #자이료쿠

원문링크 : 의류 전문기업 자이료쿠(ZAYRYOKU) 2022년 여름 의류 상품 "출시 임박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