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파트너스, 대명아임레디와 협약 "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 구축"


HK파트너스, 대명아임레디와 협약 "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 구축"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홍지현 기자] 종합 유통 에이전시 'HK파트너스(대표 황재득)'는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K파트너스에 따르면 모두다라이브는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방송 쇼핑몰로 최대 1,000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을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 쿠폰 발행 및 결제, 라이브 커뮤니케이션 등 소상공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입점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정책과 캐시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 간이 스튜디오 제작 및 쇼호스트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는 점이 모두다라이브의 메리트다. 대명아임레디는 결합상품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몰 '버킷마켓'을 최근 오픈하며 비대면 마케팅에 돌입했다. 버킷마켓은 대명아임레디가 선보이는 결합 상품이자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 사이트다. 이를 필두로 다채로운 라이프케어 서비스 및 신개념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


#대명아임레디 #모두다라이브 #소상공인 #온라인방송 #온라인쇼핑

원문링크 : HK파트너스, 대명아임레디와 협약 "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