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상해 전과 및 하차 ... 비난 거세지는 가운데 드러나는 이슈들은?


황영웅 상해 전과 및 하차 ... 비난 거세지는 가운데 드러나는 이슈들은?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하차, 관련 기사모음 [대한민국 청소년 의회 뉴스 / 이창근 인턴기자] 황영웅의 상해 전과와 불타는 트롯맨 하차가 화제다. 유튜버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황영웅 저격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이진호는 황영웅이 문신을 감추기 위해 정장만 입고 있으며 상해 전과까지 있다고 지적했다. 해당 지적에 대한 증언도 이루어졌다. 한 제보자는 자신이 황영웅에게 구타당한 피해자라 주장했다. 해당 발언에 대해 누리꾼은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용기는 현재 대한민국 사회에 꼭 필요합니다’,‘가해자는 잊고 살지만 피해자는 평생 가요’,‘학폭의 피해자가 어떻게 살아가는지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너무 역겨움’,‘가해자를 트롯 영웅으로 추켜올려주면 피해자 입장은 어떨까요’,‘이건 아니지 않나요’ 등의 반응도 일었다. 한편, 현재 황영웅에 대해 누리꾼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황영웅 하차, 상해 전과...


#불타는트롯맨 #불타는트롯맨황영웅 #황영웅 #황영웅상해 #황영웅인스타 #황영웅하차 #대한민국청소년의회뉴스 #이창근인턴기자

원문링크 : 황영웅 상해 전과 및 하차 ... 비난 거세지는 가운데 드러나는 이슈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