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와 독립문,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공룡... (feat 아주 옛날에는 사람이 안 살았다는데)


코스모스와 독립문,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공룡... (feat 아주 옛날에는 사람이 안 살았다는데)

지난 연휴의 마지막 날, 실컷 먹고 퍼져 있으면서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를 열심히 파고 있기를 4일째, 문득 그래도 명색이 4일 연휴인데 산책이나 좀 나가볼까? 싶은 생각이 들었었다. 사실 마트 갔다오고 잠깐 편의점 갔다온 것을 제외하면 방바닥에서 뒹굴뒹굴 굴러다니면서 그동안 못 봤던 미드나 영화를 몰아보느라 집순이의 최고봉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시간을 없애버리는 매직을 보여주는 디즈니 플러스 채널의 위대함! ㅎㅎ 그리하여 연휴의 마지막 날, 게으름을 타파하고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의 유혹을 뿌리치고 드디어 나선 산책길. 개천가를 따라 이어진 산책로를 따라 옆동네까지 따라 내려가다 보니 코스모스길이 쫙 펼쳐져 있다. 이런 꽃길... 근데 왜 코스모스를 볼때마다 나훈아쌤이 부르는 코스모스 피어있는~~이라는 노래가 생각나는지 모르겠다. 콘서트를 할때마다 고마, 손 한번 잡아주이소~라는 멘트를 날리면 어머니 세대들은 꺄악 소리를 지르며 넘어가셨다고 하는데 연예인은 얼굴이 생명이라는 지론...


#가을 #음악감상 #음악 #아주옛날에는사람이안살았다는데 #산책 #꽃길만걷자 #꽃길 #김창완과꾸러기들 #김창완 #공룡 #코스모스

원문링크 : 코스모스와 독립문,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공룡... (feat 아주 옛날에는 사람이 안 살았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