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올세라믹 치과 : 전체 교체 후기 (feat. 화이트치과, 투명치과)


강남 올세라믹 치과 : 전체 교체 후기 (feat. 화이트치과, 투명치과)

공익목적으로 작성합니다. 2006년부터 화이트치과 & 투명치과를 다녔었는데 남은거라곤 엉망이 된 치아 뿐, 오래전부터 연락하던 같은 병원 출신 환자들도 연락이 잘 되지 않아 현재의 상태와 정보를 공유가 어렵기에 본 포스팅을 합니다. 저같은 환자들의 막막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강남 치과 화이트는 특히 삭제량이 많았던 곳입니다. 각자에게 맞는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갔던 치과를 추천하는 목적 아니니, 맹신은 금물입니다. 이하 편의를 위한 반말로 쓰겠음 화이트치과 & 투명치과를 다니게 된 이유 2006년 강남 치과 화이트에서 윗니 6개, 아랫니 4개 라미네이트를 했었음.

중고딩 시절에 교정을 했으나 치열이 마음에 들지 않던 찰나에 치아성형은 아주 혹하는 유혹이었고, 부모님 졸라서 1,100만원을 써버림. 당시 화이트치과의 라미네이트는 획기적이라고 할 만큼 너도 나도 하는 추세였다.

연예인들도 엄청 많이 했었는데, 사실 돌아보면 연예인 마케팅이 이 사태를 키...


#건강이최고 #뭐든지함부로결정하지말자 #상어가아닌이상치아는재생되지않는다

원문링크 : 강남 올세라믹 치과 : 전체 교체 후기 (feat. 화이트치과, 투명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