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이즈 블라인드의 콜린은 2주년 기념일에 매트와 함께 '로우 키' 생활을 사랑합니다 - 그가 설거지만 했다면!


러브 이즈 블라인드의 콜린은 2주년 기념일에 매트와 함께 '로우 키' 생활을 사랑합니다 - 그가 설거지만 했다면!

러브 이즈 블라인드의 콜린 리드와 매트 볼튼이 두 명이 쓰러졌고, 영원히 갈 것입니다! 27세의 리드는 목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데이트 리얼리티 시리즈 시즌 3에서 "나는 한다"고 말한 이 커플이 일요일 이른 시간에 두 번째 결혼 기념일을 어떻게 기념했는지 밝혔습니다. "지난 주말에 할머니의 90번째 생일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가족과 함께 할머니를 축하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리드 공유. "모든 것의 타이밍 때문에 우리는 댈러스로 돌아오는 길에 Winstar 카지노에 머물게 되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도 감기나 안 좋은 음식을 먹고 회복 중이라 키가 좀 낮았지만 그래도 좋은 주말이었어요 ️" 사랑은 블라인드의 콜린과 매트가 결혼 2년 만에 마침내 함께 살게 된 것입니다 최근 29세의 볼튼과 함께 이사한 리드는 함께 사는 것이 어떠냐는 팬들의 질문에도 대답했습니다. (두 사람은 2주년을 앞두고 6월 초에 함께 이사했습니다.) "놀랍다!"라고 그녀가 그들의 새로운 생활...



원문링크 : 러브 이즈 블라인드의 콜린은 2주년 기념일에 매트와 함께 '로우 키' 생활을 사랑합니다 - 그가 설거지만 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