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4회(2), 최상은의 눈물, 유미호 독박, 애증의 관계. OST 관련앨범, 유주, 별은.


월수금화목토 4회(2), 최상은의 눈물, 유미호 독박, 애증의 관계. OST 관련앨범, 유주, 별은.

월수금화목토 4회 (2), 최상은의 눈물, 유미호 독박, 애증의 관계. OST 관련앨범, 유주, 별은. 월수금화목토 최상은(박민영)은 뉴스를 통해 유미호(진경)가 감옥에 갔다는 소식을 듣고, 정지호(고경표)에게 사건의 내막을 듣는다. "아시는 사람입니까?" "네. 어떻게 된 거예요?" "강진의 부탁으로 존 브라운을 끌어온 것 같아요. 그린벨트 땅의 사업 계약을 무리하게 진행시킨 것 같은데, 유미호 씨는 강선진의 짓이었다고 주장한답니다." "……." "강진에서는 유미호 씨가 커미션을 받기 위해 독단적으로 밀어붙였다는 입장이구요." 최상은은 내막을 알고 큰 충격을 받는다. 지금까지 자신이 보낸 돈으로 충분했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강진에서 150억은 나왔을 거 아니예요?" "쇼핑몰 사업 프로젝트 예산을 배임했다는 거죠, 유미호 씨가. 강진은 형제간의 서열 다툼이 치열합니다." "……." "성과를 내려다 치명적인 실수를 한 강선진이 유미호 씨에게 혐의를 씌웠을 가능성도 있을 거구요....



원문링크 : 월수금화목토 4회(2), 최상은의 눈물, 유미호 독박, 애증의 관계. OST 관련앨범, 유주, 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