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1회 2회 줄거리 깔끔 정리, 첫째 박세준 vs 셋째 박세연, 둘째 박세규, 낙원 호텔 매각, 설립자 총수 자금순.


커튼콜 1회 2회 줄거리 깔끔 정리, 첫째 박세준 vs 셋째 박세연, 둘째 박세규, 낙원 호텔 매각, 설립자 총수 자금순.

커튼콜 1회 2회 줄거리 깔끔 정리, 첫째 박세준 vs 셋째 박세연, 둘째 박세규, 낙원 호텔 매각, 설립자 총수 자금순. 커튼콜 1회 2회 줄거리, 낙원호텔 설립자 총수 자금순. 커튼콜 자금순은 6.25 전쟁을 겪고, 월남할 때 남편과 아이와 생이별하게 된다. 그 때문에 전쟁의 아픔을 안고 사는 사람들에게 안식처를 주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고, 낙원이라는 여관을 차렸다. 그 작은 여관이 지금은 굴지의 호텔 체인인 '낙원 호텔'이 되었다. 자금순이 70대일 때 남편이 세상을 떠났고, 80대일 때 남쪽의 아들 내외와 북쪽의 아들이 세상을 떠났다. 이제 남은 가족이라고는 남쪽의 손자 손녀 셋, 북쪽의 손자 한 명뿐이다. 커튼콜 낙원 호텔의 설립자 총수인 자금순에게 남은 수명은 3개월뿐. 자금순은 마지막 바람으로 북쪽에 있는 손자 리문성을 보고 싶어 한다. 커튼콜 1회 2회 줄거리, 첫째 박세준 vs 셋째 박세연, 둘째 박세규, 낙원 호텔 매각. 커튼콜 자금순의 첫째 손자인 박세준은 낙원호...



원문링크 : 커튼콜 1회 2회 줄거리 깔끔 정리, 첫째 박세준 vs 셋째 박세연, 둘째 박세규, 낙원 호텔 매각, 설립자 총수 자금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