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6회 리뷰 (2), 함씨 집안의 파국, 장지이와 한무률.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6회 리뷰 (2), 함씨 집안의 파국, 장지이와 한무률.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6회 리뷰 (2), 함씨 집안의 파국, 장지이와 한무률. 함씨 집안에서는 한강백과 장지이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자리를 만든다.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는 한강백은 장지이가 아닌 홍난희를 데리고 와 버린다. 아버지와 불 관계에 있는 홍난희를 데려오다니……! 이런 자리에 나온 홍난희의 강단이 더 대단하기도 하다! 이 집안 족보는 어마어마하다! 한혜률은 집안에서 반대하는 나근우와 재혼했다. 한혜률의 부모님은 나근우를 극도로 싫어한다. 나근우와 한건도는 다른 여자와 불이며, 나근우의 불 대상이 홍난희다. 심지어 나근우의 불 사실은 한혜률, 함광전, 한무률이 알고 있다. 이곳에 모인 사람들은 극도로 경멸하는 대상이 있는데, 그 대상이 집안 사람들이다. 이토록 막장 파국인 집안이라니, 미치도록 재밌어진다! 빌드업이 폭발하는, 임팩트가 엄청난 한 회였다. 시청률이 최저 1.9%에서 지금은 3.9%까지 올랐는데, 작은 아씨들도 종영해서 더 오르지 않을까 싶다. 디 엠파...



원문링크 :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6회 리뷰 (2), 함씨 집안의 파국, 장지이와 한무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