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4회, 혼자서 되겠어?ㅋ 대영그룹 주영일 회장, 레이싱카, 순양그룹 엔진, 아테네 신차, 수입 명품차.


재벌집 막내아들 4회, 혼자서 되겠어?ㅋ 대영그룹 주영일 회장, 레이싱카, 순양그룹 엔진, 아테네 신차, 수입 명품차.

재벌집 막내아들 4회, 혼자서 되겠어?ㅋ 대영그룹 주영일 회장, 레이싱카, 순양그룹 엔진, 아테네 신차, 수입 명품차. 재벌집 막내아들 순양그룹의 레이싱카가 대영그룹에게 따라잡힐 때, 대영그룹의 주영일 회장이 나타나 진양철의 속을 긁는다. 진양철에게 주영일은 재계 서열 1위를 두고 다투는 라이벌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주영일 회장은 순양그룹이 한도제철을 파워쉐어즈에게 빼앗겼냐고, 자동차 사업은 포기가 안 되겠냐며 비아냥거리지만, 진양철은 오히려 대영그룹 자금 사정이 안 좋다는 소문이 들린다고 받아친다. 레이싱 시합에서 순양그룹의 레이싱카는 2위로 달리다가 엔진이 터지며 리타이어하고 만다. 재벌집 막내아들 대영그룹 주영일 회장이 보는 앞에서 결승선도 통과하지 못하고 망신을 당한다. 진양철은 결과가 눈앞에 있으니 반박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진영기가 달려와 잘 해결했다고 하니, 진양철은 화가 폭발하여 뺨을 때리고 만다. 순양그룹의 후계자라는 게 그것밖에 못 하느냐고, 한심한 놈이라고 말이다...



원문링크 : 재벌집 막내아들 4회, 혼자서 되겠어?ㅋ 대영그룹 주영일 회장, 레이싱카, 순양그룹 엔진, 아테네 신차, 수입 명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