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드라이빙 이승천, 2회 리뷰, 제보자 박장군? 장문기, 황태용 친엄마 하미연, 20조 재개발.


금수저 드라이빙 이승천, 2회 리뷰, 제보자 박장군? 장문기, 황태용 친엄마 하미연, 20조 재개발.

금수저 드라이빙 이승천, 2회 리뷰, 제보자 박장군? 장문기, 황태용 친엄마 하미연, 20조 재개발. 금수저 드라이빙 이승천, 2회 리뷰. 금수저 이승천과 황태용의 영혼이 바뀐다. 이승천의 기억은 그대로 있고, 황태용은 기억이 어중간하게 남아 있다. 전부 혼란스럽다. 이승천에게는 자신으로 다시 돌아갈 기회가 세 번 주어진다. 1달, 1년, 10년에 한 번씩. 그때마다 이대로 계속 고를 할지, 스톱을 할지, 고민하게 되는 여지가 남아 있어서, 재밌는 설정이자 떡밥이라고 생각한다. 지금부터 이승천이 금수저를 물고 본격적으로 운전대를 흔들기 시작한다. 아직까지는 미숙하기는 하지만 금방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물론, 주변에서는 얘가 달라졌다, 이상해졌다는 반응이 바로 나오기 시작한다. 금수저 이승천이 박장군을 제대로 털어 줘야 하는데, 얼마나 속 시원하게 갚아 줄지 기대하고 있다. 금수저 2회 리뷰, 제보자 박장군? 이승천과 황태용이 싸우는 것을 보고, 이승천이 강에 빠지는 것까지 ...



원문링크 : 금수저 드라이빙 이승천, 2회 리뷰, 제보자 박장군? 장문기, 황태용 친엄마 하미연, 20조 재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