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5회, 강력 4팀의 마피아 게임! 진짜 범인은 누구? 팀장 오영국, 경위 강창욱, 경사 나동화, 순경 김석구.


블라인드 5회, 강력 4팀의 마피아 게임! 진짜 범인은 누구? 팀장 오영국, 경위 강창욱, 경사 나동화, 순경 김석구.

블라인드 5회, 강력 4팀의 마피아 게임! 진짜 범인은 누구? 팀장 오영국, 경위 강창욱, 경사 나동화, 순경 김석구. 강력 4팀이 국밥을 먹고 있을 때. 김석구에게 전화가 걸려 온다. 누명을 쓰고 도망친 류성준 경장의 전화다. "석구야, 나다." "선배님!? 선배님 지금 어디십니까?" "정만춘 아들이 죽은 게 사실이야?" "사인은?" "선배님, 선배님은 아니죠? 강형사님은 정만춘 일가족은 물론이고, 조커인 사건까지 선배님이 한 짓이라는데, 그건 정말 말이 안 되지 말입니다." 블라인드 강력 4팀의 오영국(정의욱), 나동화(결휘), 김석구(김민석)는 류성준이 누명을 쓴 것이라 믿고 있다. 김석구는 류성준을 돕기 위해, 물어보는 정보는 다 알려 준다. 블라인드 강창욱(윤정혁)에게 이를 걸릴 뻔하지만, 조은기(정은지)가 센스 있게 잘 말해서 위기를 모면한다. 블라인드 류성준(옥택연)이 류성훈(하석진)에게 몰래 메시지를 전하여 만나기로 하는데, 류성훈이 이를 경찰들에게 전하여 경찰들이 잠...



원문링크 : 블라인드 5회, 강력 4팀의 마피아 게임! 진짜 범인은 누구? 팀장 오영국, 경위 강창욱, 경사 나동화, 순경 김석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