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4회, 간절한 목표? 아마존 코다브라, IMF 외환위기, 진윤기 오세현 서민영 하인석, 순양화재 LNK 컨소시엄.


재벌집 막내아들 4회, 간절한 목표? 아마존 코다브라, IMF 외환위기, 진윤기 오세현 서민영 하인석, 순양화재 LNK 컨소시엄.

재벌집 막내아들 4회, 간절한 목표? 아마존 코다브라, IMF 외환위기, 진윤기 오세현 서민영 하인석, 순양화재 LNK 컨소시엄. 재벌집 막내아들 하인석은 저번부터 진도준을 관찰한 사실을 누구에게 보고하였는데, 이번에는 진도준이 오세현을 만난 것을 보고한다. 그 보고를 받은 사람이 진동기였다! 진동기는 이번 한도제철 인수에 진도준이 끼어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무언가 계획하는 모습을 보인다. 대영그룹은 한도제철 인수에 6000억 원을 걸며 인수 경쟁에 뛰어든다. 재벌집 막내아들 4회 LNK 컨소시엄으로부터 거액의 자금을 투자받아, 한도제철 인수에 사활을 걸고 나선 것이다. 진동기는 한도제철을 파워쉐어즈에 넘길 수 없으니, 일이 더 진행되기 전에 진도준과 오세현이 만난 사진을 진양철에게 보낸다. 진양철은 곧바로 진도준을 찾아간다. 재벌집 막내아들 진도준은 이야기를 하다가, 아직도 진윤기에 대한 노여움이 풀리지 않았는지 묻는데, 진양철은 자신이 여기까지 어떻게 온 줄 아냐고 묻고 말한다....



원문링크 : 재벌집 막내아들 4회, 간절한 목표? 아마존 코다브라, IMF 외환위기, 진윤기 오세현 서민영 하인석, 순양화재 LNK 컨소시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