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1), 돌핀 정보까지? 사건을 얼마나 키우려고! 오성현과 윤은미.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1), 돌핀 정보까지? 사건을 얼마나 키우려고! 오성현과 윤은미.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1), 돌핀 정보까지? 사건을 얼마나 키우려고! 오성현과 윤은미.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중심 사건은 '크리스마스 펀드'이며, 돌핀은 이와 관련된 중심 인물 중 한 명이다. 중심 인물들이 이를 두고 이권 전쟁을 점점 키워 가고 있다. 반부패 수사부 검사인 오성현. 그는 크리스마스 펀드 수사 자료가 뉴스에 보도되는 것을 보게 된다. 이를 보도하는 기자는 윤은미로. 그녀는 오성현과 연애 중인 연인이며, 오성현에게 들은 내용을 상의도 없이 뉴스로 내보낸 것이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오성현(한준우)은 뉴스를 보고 당황하여, 윤은미(임세미)에게 전화를 건다. "바로 그렇게 뉴스에 내보낸다는 말 없었잖아. 아니, 지금 내가 아니라 부장님 입장이 엄청 곤란해졌다고." "……." "확실한 증거도 없고 자백도 못 받은 상황인데, 이렇게 정보가 새 버리면 앞으로 수사하는 데 지장이 많다고." 다른 사람들은 한혜률이 정보를 뿌렸다고 생각한다. 그 때문에 한혜률...



원문링크 :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1), 돌핀 정보까지? 사건을 얼마나 키우려고! 오성현과 윤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