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3회 리뷰, 대마왕 천지훈, 가소로운 천영배 참교육! 차명그룹 회장 모태용, 4회 예고.


천원짜리 변호사 3회 리뷰, 대마왕 천지훈, 가소로운 천영배 참교육! 차명그룹 회장 모태용, 4회 예고.

천원짜리 변호사 3회 리뷰, 대마왕 천지훈, 가소로운 천영배 참교육! 차명그룹 회장 모태용, 4회 예고. 회장님 빙고로 개과천선!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은 천영배(김형묵)의 차에 리어카를 박고, 백마리(김지은)에게 해결하라고 일을 던진 후에 자리를 유유히 떠난다. 그렇게 간 곳은 구치소. 안에 있는 회장이라는 사람과 매우 심각하게 빙고를 하는데. 천지훈이 이기고 구치소에서 나갈 때. "왜 이렇게 못하지? 흐흐허허허허허허." 푸훕. 웃으면서 약 올리는 게 정말 얄밉다. 말과 행동 하나하나가 사람 심기를 건드리는 재주가 있다. 어쩜 이런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지! 이후, 천지훈은 회장을 다시 찾아가서 빙고를 한다. "회장님, 빙고가 그렇게 좋으세요?" "누가 좋아서 해? 이겨야 재판 맡아 준다면서?" "그러니까 내가 애초에 좀 착하게 살라고 했잖아요." "이제 착하게 살 거야." "정말로?" "그래! 지켜봐!" 빙고로 회장님까지 개과천선시켜 버린다! 천원짜리 변호사 3회차 정보,...



원문링크 : 천원짜리 변호사 3회 리뷰, 대마왕 천지훈, 가소로운 천영배 참교육! 차명그룹 회장 모태용, 4회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