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11회, 태소용 보검군 피눈물, 천추의 한, 임화령의 위로, 황원형 황숙원 항복.


슈룹 11회, 태소용 보검군 피눈물, 천추의 한, 임화령의 위로, 황원형 황숙원 항복.

슈룹 11회, 태소용 보검군 피눈물, 천추의 한, 황원형 황숙원 항복. 성남대군이 택현 경합에서 우세하다는 말이 떠돌자, 대비와 황가와 태소용이 분주하게 움직인다. 대비는 신하들을 포섭하고, 슈룹 황원형 황숙원은 신하들을 협박한다. 그렇지만 결국 대비에게 유리한 쪽으로 흘러간다. 슈룹 황숙원 황원형은 항복하게 되고, 대비를 다시 찾아가 의성군을 지지해 줄 것을 부탁한다. 성남대군을 이기려면 보검군, 의성군 중 한 명만 남아야 하는 상황. 황숙원은 중전만 가질 수 있는 내명부의 모든 권한을 주겠다고 제안하고, 대비는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슈룹 대비는 태소용과 보검군에게 경합을 포기하라 하는데, 태소용은 죽는 한이 있더라도 그럴 수 없다고 거절한다. 그에 대비가 보검군에게 비수를 꽂는다. 너를 한 번도 세자감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으며, 천한 어미의 몸에서 태어나 진짜 세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였느냐고 말한다. 그에 보검군은 경합을 포기하고 태소용은 통곡한다. 슈룹 태소용과 보...


#슈룹11회 #슈룹보검군 #슈룹임화령 #슈룹태소용 #슈룹황숙원 #슈룹황원형

원문링크 : 슈룹 11회, 태소용 보검군 피눈물, 천추의 한, 임화령의 위로, 황원형 황숙원 항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