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6회, 독살 독침, 세자 아내 세자빈 민휘빈, 아들 원손, 대군들 강화, 신상궁 취조 고문.


슈룹 6회, 독살 독침, 세자 아내 세자빈 민휘빈, 아들 원손, 대군들 강화, 신상궁 취조 고문.

슈룹 6회, 독살 독침, 세자 아내 세자빈 민휘빈, 아들 원손, 대군들 강화, 신상궁 취조 고문. 슈룹 6회, 독살 독침, 세자 아내 세자빈 민휘빈, 아들 원손. 슈룹 세자가 세상을 떠나고, 아내 세자빈 민휘빈과 아들인 원손이 남았다. 원손은 다음 세자의 적통으로 유력하나, 너무 어리고 죽이려는 자들이 많다. 슈룹 원손의 어미인 세자빈은 세자가 죽은 뒤로,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됐다. 원손이 구토와 설사를 하고, 누군가 해하여 죽이려 한다고 두려워한다. 세자빈은 임화령이 어떻게든 세자를 지키려던 모습을 보았고, 그 때문에 임화령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상궁들은 도망치던 세자빈을 쫓아와, 세자빈에게 망상이 생겼다는 말을 한다. 그에 임화령이 격노하여 샤우팅을 지른다. 감히 입에 올려서는 안 될 말을 올리다니! 궁중의 위계가 그야말로 개판이다. 분노한 임화령은 이호를 찾아가, 원손을 해하는 자가 있다고 조사를 요청한다. 이호는 그에 관해 알고 있으며, 세자빈이 찾아왔었고, 지금은 은밀히 ...



원문링크 : 슈룹 6회, 독살 독침, 세자 아내 세자빈 민휘빈, 아들 원손, 대군들 강화, 신상궁 취조 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