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5회(2), 정지호에겐 너무 어렵다! 김성미가 다 알려 준다!


월수금화목토 5회(2), 정지호에겐 너무 어렵다! 김성미가 다 알려 준다!

월수금화목토 5회(2), 정지호에겐 너무 어렵다! 김성미가 다 알려 준다! 월수금화목토 정지호(고경표)는 스피치 강사인 김성미(배해선)가 줬던 질문 리스트를 작성해 온다. 그렇지만 제대로 작성된 것이 없다. 이걸 이렇게까지 어려워할 줄이야……! 김성미는 이 고민을 해결할 실마리를 찾기 위해, 정지호의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정지호 또한 다른 사람들과 같은 사람임을 가르쳐 준다. "지호 씨는 사람이예요. 그냥 사람. 끌리면은 신경이 쓰이고, 신경이 쓰이면 핑계를 찾고 싶은 게 사람 마음 아니예요?" "……." "그냥 그분이 지호 씨한테는 특별한 걸수도 있잖아요?" "특별한……? 허어, 아니요 그건 아닙니다." "그래요? 좋아요 그러면 앞으로 일주일만 들여다보죠. 지호 씨 스스로 자기 마음을요." 정지호는 열심히 고민한다.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려는데 생각할수록 더 답답해진다! '최상은이 특별하다고? 대체 내가 뭘 신경 쓴다는 거야?' 자신의 감정을 대하는 게 가장 어렵다. 마음이 어...



원문링크 : 월수금화목토 5회(2), 정지호에겐 너무 어렵다! 김성미가 다 알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