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7회, 비 정지훈 대사, 처음으로 사극 출연, 카메오 특별 출연, 청하 짧은 상황극.


슈룹 7회, 비 정지훈 대사, 처음으로 사극 출연, 카메오 특별 출연, 청하 짧은 상황극.

슈룹 7회, 비 정지훈 대사, 처음으로 사극 출연, 카메오 특별 출연, 청하 짧은 상황극. 슈룹 청하가 성남대군을 찾아 돌아다니던 때. 어떤 남자의 어깨를 잡아서 얼굴을 보는데. 어? 어디에서 많이 본 사람이다! 슈룹에 비 정지훈이 특별 출연할 줄이야! 청하가 비의 얼굴을 보고 한숨 쉬면서 표정이 굳는 게 킬링 포인트다. "돈 떼어 간 잘생긴 놈 찾는 중입니다. 혹시 본 적 있습니까?" "아니오. 없는 거 같은데." "아, 이렇게 잘생긴 남자를 본 적이 없단 말이오!" "뭐요?" "하아, 없으면 됐소. 갈 길 가쇼~" "허, 쯧쯧쯧. 아니, 젊은 여자가 단단히 미쳤구만. 으휴." "……." "으흠. 저기, 이보시오. 혹시 나는 어떻소?" "아, 됐소~ 아, 짜(소곤소곤)." "나도 됐소. 크흠." 슈룹 비 정지훈은 청하에게 칼같이 손절당하고 바람처럼 사라진다. 표정이 진짜로 놀란 표정처럼 보인다. 하핳! 청하는 성남대군에게 아주 제대로 빠져 있다. 슈룹 비 정지훈은 이번 카메오 출연...



원문링크 : 슈룹 7회, 비 정지훈 대사, 처음으로 사극 출연, 카메오 특별 출연, 청하 짧은 상황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