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10회, 황귀인에서 황숙원으로, 심소군 고귀인 돌아서다, 토지선생 권의관 서함덕 역모.


슈룹 10회, 황귀인에서 황숙원으로, 심소군 고귀인 돌아서다, 토지선생 권의관 서함덕 역모.

슈룹 10회, 황귀인에서 황숙원으로, 심소군 고귀인 돌아서다, 토지선생 권의관 서함덕 역모. 슈룹 10회, 황귀인에서 황숙원으로, 심소군 고귀인 돌아서다. 슈룹 황귀인은 준비된 것과 능력에 비해 욕심과 결과가 항상 과했다. 세자를 폐하기 위해 독을 쓴 것이 과하여 세자를 죽게 하였고, 성남대군을 방해하려다 죽일 뻔하였으며, 계성대군을 죽이려다가 제대로 걸렸다. 슈룹 임화령이 심소군과 고귀인을 도왔던 일이 계성대군을 살리는 결과로 돌아왔다. 고귀인의 마음이 바뀌지 않았더라면 어떻게 되었을지,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아찔하고 끔찍하다. 슈룹 임화령은 황귀인을 황숙원으로 강등시키는 치욕을 선물한다. 그렇지만 절대 안심할 수 없다. 택현에서 이기기도 어렵지만, 이긴다고 하더라도 다른 위험이 도처에 도사리고 있다. 대비, 황원형, 태소용, 윤수광, 역모자들까지. 임화령과 대군들에게 언제쯤 평화가 찾아올까? 슈룹 10회, 토지선생 권의관 서함덕 역모. 슈룹 토지선생은 이전에, 세자가 혈허궐로 위태...



원문링크 : 슈룹 10회, 황귀인에서 황숙원으로, 심소군 고귀인 돌아서다, 토지선생 권의관 서함덕 역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