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일기】 타카다노바바에서 츠케멘 맛집에서 점심 약속. 도쿄여행오는 한국인 관광객 많이 늘었네.


【동경일기】 타카다노바바에서 츠케멘 맛집에서 점심 약속. 도쿄여행오는 한국인 관광객 많이 늘었네.

원래 일본에서 알고 지내던 형이 한국으로 귀국했다가 잠깐 여행하러 왔다는 소식을 듣고 급하게 연락해서 점심약속 잡아서 타카다노바바로 나왔다.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뭔가 건물들도 많이 바낀 것 같고, 사람들도 많이 붐비는 것 같음. 주변에 와세다 대학교가 있어서 젊은 사람이 많은 동네인데, 이날은 특히 중국인이 정말 많이 늘어난 느낌이었다. 건널목 벽화 하나도 느낌있는 동네. 타카다노바바. 오랜만에 일본 놀러왔으니 뭐가 먹고싶으냐고 물어보니 만나기전에는 스테이크라고 해서 이키나리스테이크로 이동하던중에 갑자기 츠케멘이 땡긴다고 하셔서 츠케멘 맛집으로 이동했다. 이동하던 길에 본 벽화를 찍어봤는데, 여러가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그려져있어서 특이하다고 생각하기는했지만 내가 아는 캐릭터가 거의 없었다. 가게분위기는 대충 이런느낌 12시반이 조금 넘은 시간. ”야스베에” 원래 츠케멘으로 꽤 유명한 가게라 사람들이 너무 많이 줄서있으면 어떡할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10명 정도 줄서있었던 것 같다...


#동경일기 #일본여행 #일본취업 #일본회사원 #츠케멘

원문링크 : 【동경일기】 타카다노바바에서 츠케멘 맛집에서 점심 약속. 도쿄여행오는 한국인 관광객 많이 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