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꽂을 보셨나요. 벌써 아카시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보리수 꽃도 활짝 폈습니다.


소나무 꽂을 보셨나요. 벌써 아카시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보리수 꽃도 활짝 폈습니다.

소나무 꽂을 보셨나요. 벌써 아카시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보리수 꽃도 활짝 폈습니다. 비 오는 날 산꾼은 또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길을 나서 봅니다. 날씨가 쌀쌀한 관계로 우중산행을 강행했다가는 감기에 걸릴듯해서 직접적인 산행은 못하고 간접적으로 나마 산행을 나서봅니다 올해는 뭔가 빠르다 싶었는데 역시 아카시아꽃도 일찍 피었습니다. 비 맞은 아카시아꽃 너무 예쁘죠 옛날에는 이 아카시아꽃 참 많이도 먹었었죠 아카시아꽃은 효소나 담금주로 만드셔도 아주 좋습니다. 다음에 아카시아꽃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도 한번 할게요 아카시아꽃의 주요 효능은 소염작용이 있어서 염증 개선에 도움을 주며 특히 여드름 같은 염증성이나 화장독이나 자외선에 의한 피부 질환에도 아주 좋은 효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옛날에 많이 보던 나무가 보이네요 배고픈 시절 이 나무의 열매도 많이 먹고는 했는데 요즘은 보기가 힘들더라고요 바로 보리수나무입니다. 이 보리수도 요즘은 개량종이 나와서 열매가 엄청 크게 달리더...



원문링크 : 소나무 꽂을 보셨나요. 벌써 아카시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보리수 꽃도 활짝 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