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에 좋고 모발 강화에 좋은 백하수오 산행에서 간만에 대물을 만났습니다.


갱년기에 좋고 모발 강화에 좋은 백하수오 산행에서 간만에 대물을 만났습니다.

갱년기에 좋고 모발 강화에 좋은 백하수오 산행에서 간만에 대물을 만났습니다. 집주인을 찾습니다 봄에 알을 낳고 부화해서 나가면 이렇게 빈집이 되는데 우리 인간세계에도 빈집이 이렇게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주택 가격이 너무 비싼지라 신세한탄 한번 해봅니다 ㅎㅎ 운지버섯이 색깔이 검은빛을 띄는데 요기 운지버섯은 두 가지 색을 띠고 있어 이쁘네요. 아직 아침 기온이 차가워서 눈만 보이게 최대한 가리고 산행을 시작합니다. 물론 30분만 걸으면 등에서 땀이 나기 시작해서 온몸이 땀범벅이 되지요. 요즘은 겨울 날씨 답지 않아서 예전만큼 춥지 않습니다. 오늘의 목표인 백하수오 씨방이 보입니다. 백하수오는 제가 전문적으로 많이 캐고 있지만 이것도 예전만큼 보기가 힘들어서 하루 종일 다녀도 한 뿌리도 못 보는 날이 점점 많아집니다. 모처럼 하수오 다운 하수오를 만난 것 같습니다. 1시간 정도 캐다 보니 나무뿌리 하나가 백하수오 뿌리 앞으로 지나가서 톱질을 했더니 숨이 차네요. 드디어 무사히 나무뿌리...


#갱년기 #모발강화 #백하수오 #이엽우피소 #하수오

원문링크 : 갱년기에 좋고 모발 강화에 좋은 백하수오 산행에서 간만에 대물을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