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관련 사기는 총 수십억 건에 달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그것의 일부를 되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관련 사기는 총 수십억 건에 달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그것의 일부를 되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대유행의 절정기에 실업구제를 위해 배정된 국내외 범죄자들이 훔친 것으로 추정되는 200억 달러의 실업수당 중 일부를 서서히 회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보고된 팬데믹 관련 사기 중 가장 많은 양입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캘리포니아의 돈 회수 노력이 여전히 미약하고, 너무 적은 수의 사람들이 책임을 져야 하며, 실제 사기 수치는 훨씬 더 높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너무 늦고 너무 적으며, 심지어 그들이 현재 가지고 있는 시스템도 여전히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라고 공화당 하원의원이자 주 책임 및 행정 검토 위원회의 부의장인 짐 패터슨은 말합니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국적으로, 실업 보험 사기의 총액은 충격적입니다. 올해 초 미국 노동부 감찰국(Office of Inspiron General)은 의회에 "적어도 1,630억 달러의 팬데믹 UI 혜택이 부적절하게 지급되었을 수 있으며, 상당 부분이 사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연방과 주 당국자들은 대...



원문링크 : 팬데믹 관련 사기는 총 수십억 건에 달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그것의 일부를 되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